강의명 | 강의시간 |
---|---|
01.제1과목 CS개론 - CS관리 개론 | 00:45:05 |
02.CS관리의 역사 | 00:46:29 |
03.고객만족경영 | 00:36:10 |
04.CS의식-고객의 정의 | 00:30:57 |
05.CS의식-고객의 구매의사결정과정 | 00:43:23 |
06.고객관계관리 -고객관계관리의 개념 | 00:51:41 |
07.고객관계관리 -인간관계 개선 기술 | 00:49:42 |
08.서비스 정의 - 서비스의 어원과 정의 | 00:29:50 |
09.서비스 정의 - 서비스 경쟁 전략 | 00:33:18 |
10.서비스 리더십 - 서비스 리더십의 핵심 요소 | 00:25:07 |
11.제2과목 CS전략론 - 서비스 기법 | 00:38:23 |
12.서비스 차별화 | 0 |
13.서비스 차별화 사례연구 | 00:20:50 |
14.서비스 차별화 사례연구 - 고객위주의 제품 차별화 | 00:36:05 |
15.서비스 품절 | 00:42:50 |
16.CS 평가조사 | 00:34:28 |
17.CS 컨설팅 | 00:20:41 |
18.CS 혁신 전략 | 00:38:05 |
19.제3과목 고객관리 실무론 - 전화서비스 | 00:40:18 |
20.전화 서비스 - 매뉴얼 작성 체계 | 00:33:10 |
21.고객상담 | 00:42:14 |
22.예절과 에티켓 | 00:26:47 |
23.비지니스 응대 | 00:29:14 |
24.고객관리 | 00:43:30 |
25.컴퓨터 활용 | 00:26:37 |
26.기출복원문제 (1) | 00:48:43 |
27.기출복원문제 (2) | 00:00:00 |
28.기출예상 모의고사 1회 | 00:30:56 |
29.기출예상 모의고사 2회 | 00:24:15 |
30.기출예상 모의고사 3회 (완강) | 00:27:3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