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부강의
강의명 강의시간
01. CS개론- CS 관리의 개념 00:52:47
02. CS개론- CS경영 기본개념 00:52:34
03. CS개론 - 고객의 의의 00:48:54
04. CS개론 - 고객의 성격유형 (MBTI) 01:02:39
05. CS개론 - 고객관계관리(CRM) 00:51:44
06. CS개론 - 서비스이론 00:42:19
07. CS개론 - 서비스 리더십 00:36:17
08. CS전략론 - 서비스 기법 00:51:23
09. CS전략론 - MOT 00:26:02
10. CS전략론 - 서비스 차별화 00:54:08
11. CS전략론 - 서비스 차별화 사례 연구 00:41:33
12. CS전략론 - 서비스 품질 00:41:37
13. CS전략론 - 서비스 품질평가 측정모델 00:22:24
14. CS전략론 - 고객만족도의 측정 01:07:29
15.CS전략론 - 고객충성도 향상 전략 00:28:23
16. CS전략론 - cs컨설팅의 이해 00:41:08
17. CS전략론 - 고객분석 및 기획 00:43:26
18. 고객관리실무론 - 전화서비스 01:05:39
19. 고객관리실무론 - 고객상담 01:11:39
20. 고객관리실무론 - 예절과 에티켓 00:51:03
21. 고객관리실무론 - 비즈니스 응대 00:46:32
22. 고객관리실무론 - 고객감동 00:35:31
23.고객관리실무론 - 고객만족 00:27:29
24. 고객관리실무론 - 고품위 서비스 00:42:50
25.고객관리실무론 - 프레젠테이션 00:31:47
26. 고객관리실무론 - 인터넷 활용 00:30:46
27. 2020년 CS개론 기출문제 학습파일 00:43:47
28. 2020년 CS전략론 기출문제 00:35:56
29. 2020년 고객관리실무론 기출문제 (완강) 00:40:2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