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. CS개론- CS 관리의 개념
|
00:52:47 |
02. CS개론- CS경영 기본개념
|
00:52:34 |
03. CS개론 - 고객의 의의
|
00:48:54 |
04. CS개론 - 고객의 성격유형 (MBTI)
|
01:02:39 |
05. CS개론 - 고객관계관리(CRM)
|
00:51:44 |
06. CS개론 - 서비스이론
|
00:42:19 |
07. CS개론 - 서비스 리더십
|
00:36:17 |
08. CS전략론 - 서비스 기법
|
00:51:23 |
09. CS전략론 - MOT
|
00:26:02 |
10. CS전략론 - 서비스 차별화
|
00:54:08 |
11. CS전략론 - 서비스 차별화 사례 연구
|
00:41:33 |
12. CS전략론 - 서비스 품질
|
00:41:37 |
13. CS전략론 - 서비스 품질평가 측정모델
|
00:22:24 |
14. CS전략론 - 고객만족도의 측정
|
01:07:29 |
15.CS전략론 - 고객충성도 향상 전략
|
00:28:23 |
16. CS전략론 - cs컨설팅의 이해
|
00:41:08 |
17. CS전략론 - 고객분석 및 기획
|
00:43:26 |
18. 고객관리실무론 - 전화서비스
|
01:05:39 |
19. 고객관리실무론 - 고객상담
|
01:11:39 |
20. 고객관리실무론 - 예절과 에티켓
|
00:51:03 |
21. 고객관리실무론 - 비즈니스 응대
|
00:46:32 |
22. 고객관리실무론 - 고객감동
|
00:35:31 |
23.고객관리실무론 - 고객만족
|
00:27:29 |
24. 고객관리실무론 - 고품위 서비스
|
00:42:50 |
25.고객관리실무론 - 프레젠테이션
|
00:31:47 |
26. 고객관리실무론 - 인터넷 활용
|
00:30:46 |
27. 2020년 CS개론 기출문제
학습파일
|
00:43:47 |
28. 2020년 CS전략론 기출문제
|
00:35:56 |
29. 2020년 고객관리실무론 기출문제 (완강)
|
00:40:23 |